Q&A
벽지,장판,마루,데코타일 시공관련 궁금한 점이 있다면,
무엇이든 물어보세요~
벽지,장판,마루,데코타일 시공관련 궁금한 점이 있다면,
무엇이든 물어보세요~
안녕하세요~!
7월달 도배 예약했는데요!
혹시 기존 벽지 철거 해야할까요 아님 그냥 둬야할까요?!
그리고 마루 먼저 깔게 되는데 보양을 꼭 플라베니아 보양재를 깔아둬야할까요?
이전에 사용하던 장판을 깔아둘까 고민중이여서요...!!
| 관련글 (총 2개) | ||||
|---|---|---|---|---|
| 도배 시공 시 이전 벽지 철거문의 | 서은지 | |||
| 대동벽지 | ||||
0 개의 댓글